군산이편한세상

뉴스 게시판

이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투시도 ⓒ 디엘 이앤씨
이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투시도 ⓒ 제공=디엘 이앤씨
DL이앤씨(구 대림산업)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가 한시적으로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전북 군산 구암동 일원에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800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단지 앞 구암로와 21번 국도를 통해 군산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반경 2km 내에 군산역, 군산시외버스터미널이 있어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는 게 DL이앤씨의 설명이다.

또한 대형마트, 영화관, 시청, 경찰서, 지방법원 군산지원 등 생활 인프라가 주변에 풍부하고, 경포초·구암초·금빛초·군산제일중·군산제일고 등 학교와 가까워 주거여건이 우수하다고 부연했다.

단지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변형 벽체), 와이드 주방 창호, 현관 대형 팬트리,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을 적용해 입주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건식 사우나, 미니짐, 게스트하우스, 패밀리 시네마, 어린이집, 개인독서실, 스터디룸, 키즈스테이션 등이 마련된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수요자 부담을 덜어주고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추후 금리가 인상되더라도 이자 부담에 대한 영향이 없다.

또한 1차 500만 원, 2차 1500만 원, 3차 잔여계약금으로 계약금을 총 3차에 걸쳐 납부 가능하며, 특히 3차 계약금은 이자 지원을 제공하는 만큼, 입주 때까지 총 2000만 원이면 추가 부담금 걱정 없이 내 집 마련에 나설 수 있다.

때문에 체감 분양가는 현재 인근에서 분양 중인 타 단지와 비교 시 최대 약 3000만 원(전용 84㎡A타입, 분양가+발코니확장비+계약자지원금 포함 기준) 이상 낮다고 DL이앤씨는 강조했다.

DL이앤씨 측은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주변 시세나 분양 중인 단지의 분양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고 있어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여기에 중도금 무이자 등 수요자들이 체감할 만한 다양한 금융 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만큼 잔여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입주는 오는 2025년 7월 예정이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