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중공원 지역주택조합’이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의 시공사로 두산건설(예정)을 선정하고 홍보관을 개관,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는 인천시 서구 가좌동 일원에 들어서는 인천 지역주택조합이다. 이 단지는 최근 분양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중소형 평형(59㎡, 72A㎡, 72B㎡, 84㎡ 등 4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지하 2층~최고 28층, 총 568세대(예정)를 공급할 계획이다.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는 초역세권 아파트로, 인천 가좌역까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다. 서울 지하철 7호선 환승 시 서울까지 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는 차별화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지만 내부를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구조와 특화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단지 옆 감중공원과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사업지 인근에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있으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자녀를 둔 가정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는 최근 속도를 내고 있는 경인고속도로·경인선 지하화 사업의 수혜를 톡톡히 입을 것으로 전망된다. 철도 지하화가 이뤄지면 상부 용지를 개발하여 공원 및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이러한 도시재생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주변 지역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석남역 7호선 연장 개통, GTX-B노선 인천시청역 등 다양한 교통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관계자는 “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는 지난해 5개 단지 완판에 성공한 두산건설에서 시공할 예정”이라며, “인천 가좌의 프리미엄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앞으로의 기대 가치가 높은 만큼 많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아파트 홍보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