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mage.png

인천 가좌동에서 (가칭)감중동 지역주택조합이 지하 2층~최고 28층 건물로 새롭게 신축예정으로서 두산건설을 시공예정사로 선정하고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타입으로은 59㎡, 72A㎡, 72B㎡, 84㎡으로 구성으로 될 예정이다. 

가좌동에서 20년만의 신규공급이며 평당가는 800만원대부터 형성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공사비용이 오르는 현 시점에서 가격적 메리트가 있어 보인다.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의 입지환경은 매우 양호한 편으로서 인천지하철 2호선의 인천 가좌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이다. 그리고 초역세권 지역으로 서울 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선과 제1외곽순환 및 제2외관순환도로 등과 연계되어 수도권의 광역 접근성 역시 우수하다. 공단고가교와 서인천 IC의 지하화 사업을 통해 도시의 확장성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또한, 200 미터 내 인천가좌역이 있으며 GTX-B노선이 확정되어 인천시청으로 통하는 빠른 교통망이 확보되었다고 볼 수 있으며, 인천 서북권 교통 중심지가 되고 더블 역세권 지역에 해당되므로 좋은 위치에 속한다.

단지의 교육환경을 살펴보면 초, 중, 고학군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당 사업지 반경 500미터에 봉화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고 800 미터 이내에 모든 초, 중,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해당 사업지의 생활환경은 홈플러스 가좌점(직선거리 500미터 이내), 거북 전통시장(차량 3분 거리, 1km 내), 성민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하여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 7호선 연장선 개통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직주 근접의 중심지 경인고속도로 인천 구간이 문화 소통 중심의 일반도로로 변경되면서 가좌역세권 복합개발로 생활 중심 특권을 누릴 수 있는 지역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가 국토부의 투자심의를 통과하여 계획되어 있다. 

당 사업지는 감중공원을 품고 있고 향후에는 경인고속도로 지하화에 따라 상부 대단위 공원의 조성이 예정되어 있다.

당 사업지에서는 모든 편의시설, 문화시설,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며, 개발환경 우수지역으로 다양한 개발 호재로 인해 미래가치 상승 기대 지역으로 투자 가치를 이뤄낼 수 있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공예정사인 두산건설은 기존에 많은 주택과 개발사업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우수한 건설사로서 해당 사업지를 선호도가 좋은 매력적인 개발지로 개발할 수 있는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어 미래가 기대되고 있다.

조합관계자는 향후에 계속 당 사업지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가격이 형성될 것으로 강하게 예상되고 있어 적절한 시기에 구입을 해 두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언급하였다.

한편 홍보관은 인천 서구 석남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